사업분야

조선해양

성동 아이에스이티(주)는 육상건조를 주력 건조공법으로 채택한

세계 최초의 대형조선소로서 최대 30만톤급 선박을 육상에서 진수할 수 있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조선해양

조선부문

2001년 육상에서 선박을 최단 시간 내에 진수하는 독창적인 공법을 개발한데 이어 2008년에는 육상 건조 사상 최대인 17만 5천톤급 실물선을 건조하여 진수하는데 성공했으며, 2009년에는 세계 최초로 컨테이너선을 육상에서 100% 건조해 육상건조의 한계를 허물고 신기원을 열었습니다.

성동 아이스에스이티의 육상건조공법은 다양한 건조공법을 적용할 수 있으며, 모든 공간에서 선박의 건조가 가능합니다.
또한 드라이 도크 시설을 구축하지 않으며 필요한 공정을 선행할 수 있어서 작업 공수가 절감되는 이점이 있습니다.

성동 아이에스이티는 초대형 골리앗 크레인을 비롯한 최신 생산설비와 전문 인적 자원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LNG선, LPG운반선, FPSO, 해양시추선 등의 해양개발 관련 선박을 포함한 살물선, 컨테이너선, 일반상선, 그리고 특수선을 최고의 품질로 건조할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성동조선해양이 이루어 낸 세계적인 신기록과 조선업계 순위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조선소에서도 그 이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더욱 견고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여 조선업 전문 인적 자원과 기술력 그리고 IT 시스템을 적극 반영한 세계 최고 조선업 리더가 될 것입니다.